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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0년 스마트도시협회 정기총회 서면결의 대체 안내 등록일 2020-02-14 17:38:4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0

안녕하십니까?


우리 협회는 국민건강/안전 확보를 위한 정부 시책에 동참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회원사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당초 예정되어 있던 정기총회를 서면결의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행정적인 절차는 협회 회원사의 서면 결의를 요청하는 것으로 총회 의결을 대신할 예정입니다.

서면결의서는 이메일 또는 팩스로 발송 부탁드리며, 회장사 변경으로 등기 변경을 하고자 법인인감증명서는 우편 발송 부탁드립니다.

(법인인감증명서 제출 사유 : 회장 취임안건에 대해 찬성 법인의 인감증명서 필요)


아울러, 협회는 정기총회 상정 안건에 대해 회원사의 서면 결의로 의사를 수렴하여 협회 운영과 사업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잠잠해진 이후 그 간의 경과를 보고하고 회원사 간 인적 네트워크가 이루어질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출 서류 안내>

1) 서면결의서 :  가/부 표시 및 직인 날인 후 이메일 (jnlee@smartcity.or.kr) 또는 팩스(02-3667-5511)로 발송

제출 기간 : 2020214~ 2월 21(온라인 서면결의)


2) 법인인감증명서 : 우편 발송(1주일 이내 발행분)

제출 기간 : 20202월 21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298, 롯데IT캐슬 1911)


※ 정기총회 관련 공문 및 첨부문서는 각 기관 담당자분들께 메일로 전달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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